R&D

알보젠코리아 R&D는 경기도 광교에 소재한 연구소 (R&D Center)와 본사 임상팀의 우수한 인력과 연구 시설을 기반으로, 의학계의 잠재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량신약 (Incrementally Modified Drug) 중심의 차별화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현재 알보젠은 세계 최초로 월 1회 복용 가능한 골다공증 치료제인 본비바플러스 (이반드로네이트와 콜레칼시페롤 복합제), 세계 최초로 1일 1회 투여 가능한 사포디필SR (사포그릴레이트 서방제), 그리고 고지혈증 치료제인 로제티브 (로수바스타틴과 에제티미브 복합제 등 대사 및 순환계 질환 중심으로 다수의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알보젠코리아의 모든 R&D 연구원들은 첨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이로운 제품을 개발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알보젠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한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인류 건강에 기여할 것을 약속합니다.

Supply Chain

시장을 리드하는 신제품의 출시는 기업의 성장과 미래가치를 창출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위해 모든 연구개발 과제들이 계획된 바대로 차질 없이 진행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품이 적시에 출시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 그리고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알보젠 코리아는 회사의 합병을 통해 종합병원에서 개원의까지 보다 더 폭넓은 채널을 확보하고 잘 갖춰진 시스템을 통해 제품이 적시에 제공되어 고객 만족을 최상의 수준으로 이끌어 냅니다.

Various dosage forms
Produced

정제, 코팅정제, 캡슐제, 산제 및 과립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