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vogen Korea

알보젠코리아는 투명한 준법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제약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56, 근화제약과 드림파마의 양사 합병을 통해 알보젠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알보젠코리아는 비만, 신장 질환 분야에서 확립된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여성용 경구 피임, 항암, 순환기 질환, 근골격계 질환 등 양한 치료 영역에서 고객의 Preferred Partner”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보젠코리아는 글로벌 기준을 준수하며 투명한 경영과 더 좋은 품질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국민 보건 증진에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Lines of business

알보젠코리아는 그동안 두 회사가 쌓아 올린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제품 포트폴리오와 유통채널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입니다. 

알보젠코리아는 식욕억제제와 같은 QOL 관련 비급여 품목군부터 심혈관, 신장계, 중추신경계 등 다양한 영역의 전문 치료제까지 약 200여개의 품목을 보유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다양한 계약체결 등을 통해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성을 가진 MR인력의 확충과 동시에 개원의부터 종합병원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함으로써 고객가치를 더욱 향상시키고 수준의 품질관리과 재고관리를 통해 그 동안 쌓아올린 신뢰와 믿음을 계속 이어나가 국민건강 증진과 의약업계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Vision 2020

A top 5 player

우리의 목표는 제약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시장 수요에 맞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하고 더 나아가서는 First & Best 기술력을 가진
APAC TOP 5 Player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더 보기

CONNECT WITH Alvogen Asia

알보젠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전역 약 10개국에 판매법인과 함께 성장의 플랫폼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현재는 대만과 한국에 R&D센터와 생산공장, 그리고 수백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알보젠의 아시아 태평양 비즈니스는 현재 한국, 대만, 미얀마,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그리고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의 여러 나라에 판매법인을 두고 있습니다.

Asia Offices Korea Offices